전북대학교 LINC 3.0 사업단

Jeonbuk National University LINC 3.0

대학 혁신의 핵심

공지사항

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프로그램 안내
관리자2024-08-30조회 486

신청서는 별도의 첨부 파일로 업로드 되어 있지 않습니다. 

※홈페이지에 신청 정보를 입력하고 과제 계획서 파일 첨부 후 신청해주세요.

검토 후 승인되면 신청서 출력 가능합니다! 


참가신청서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서명 또는 직인을 받아서 신청서, 계획서를 사업단으로 제출해주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. 

기한 내 제출바랍니다. (※기한 엄수※) 

○접수기간: 2024.09.06.(금)~09.20.(금) 16시까지 


1. 지원 절차

· 링크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신청 -> 캡스톤디자인 신청 -> 신청서 제출 -> 팀등록 -> 재료비 신청 -> 재료비 심사 -> 지출결의서 제출 -> 재료 구입 -> 검수사진 업로드-> 검수사진 심사 -> 검수사진 제출 

일정

추진내용

비고

09.06.(금) 12:00

캡스톤디자인 지원프로그램 설명회 운영

(온라인)

캡스톤디자인 교과목 수강생 전체 대상

팀당 최소 1인 이상 참여 필수

09.09.(월) 12:00~14:00

캡스톤디자인 사전교육(온라인)

내용특허정보시스템 검색 방법 교육

- 팀당 최소 2인 이상 참여 필수

(팀 구성 전이면 우선 개인 신청바랍니다)

09.06.(금)~09.20.(금)

캡스톤디자인 지원신청서 및 계획서  접수

링크사업단 홈페이지 등록(캡스톤디자인 온라인 신청) 

*팀장 및 팀원 모두 사업단 홈페이지 가입하셔야 합니다.

제출방법 : * 사업단 홈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

신청정보 입력 후 승인되면 참가신청서 출력하여 지도교수님 서명 또는 직인을 받아 신청서, 계획서 원본 직접 제출 

제출처 공대8호관 306(링크사업단 행정실)

09.24.(화)~12.05.()

캡스톤디자인 실험실습비 신청

(4인 미만 팀은 지원금의 50% 지원)

- 재료비 신청은 팀당 3회까지 가능

- 1회 신청 시 1구매업체 구매 가능

결의서 제출일 매주 화/목요일 16시까지  

(※ 지정일에 한하여 오프라인 제출만 가능

10.23.()~10.30.()

중간보고서 접수

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업로드(홈페이지 업로드) 

※ 중간보고서 표지 출력하여 지도교수 님 서명 또는 직인 필수

제출방법 오프라인 or 온라인 

오프라인 제출처 공대8호관 306(링크사업단 행정실)

온라인 제출처 링크사업단  홈페이지 업로드 

11.04.()~11.15.()

-예산 증액 신청서 제출

1) 전공기반/다학제 융복합 캡스톤디자인최대 30만원

2) 산학연계 캡스톤디자인최대 150만원

(4인 미만 팀은 최대 50% 지원) 

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 

제출방법 오프라인 or 온라인 

오프라인 제출처 공대8호관 306(링크사업단 행정실)

온라인 제출처 링크사업단 카카오톡 채널

필수!! pdf 파일로 제출

내부 심사 후 승인 

12.16.()~12.20.()

결과보고서 접수 

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(홈페이지 업로드) 

※ 결과보고서 표지 출력하여 지도교수 님 서명 또는 직인 필수

제출방법 오프라인 or 온라인 

오프라인 제출처 공대8호관 306(링크사업단 행정실)

온라인 제출처 링크사업단  홈페이지 업로드 

**캡스톤디자인 경진대회는 추후에 공지 예정 


2. 지원 일정

*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3. 재료비 신청 방법

· https://youtu.be/_2lVIc2Ovw4

· 재료비 신청 방법 및 메뉴 설명은 위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캡스톤디자인 설명회에서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입니다., 공지와 동영상이 다른 부분들이 있다면, 공지를 참고해주세요.

· 지정일만 결의서 제출 가능하며 지출결의서 제출은 화, 목(공휴일 제외) 10시~11시, 13시~16시에만 가능합니다.

· 재료비 지출은 "신청->심사->승인->지출결의서 제출->결제"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 

· 결제는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 매주 화, 목에만 진행됩니다.(예시: 지출결의서 월요일 제출->반려)

· 결제는 제출 순에 따라 처리되기 때문에 화, 목에 지출결의서를 제출하면 앞서 제출한 결제 건의 양에 따라 당일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· 4인 미만 팀(2~3인팀)은 지원금의 50% 지원 

· 참여학과 1인+비참여학과 팀 지원 불가 

· 예산 증액 신청서 제출 시 내부 심사 후 전공기반 및 다학제 융복합 30만원, 산학연계 및 글로벌 150만원 추가 지원(4인 미만 팀은 최대 50% 지원) 

· 영상에서 설명하는 내용과 본 공지사항에서 차이가 있는 부분은 본 공지사항의 내용에 따라 진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· 재료비 신청 후 심사가 완료되면 '지출결의서'를 사업단으로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. 지출결의서에는 팀장과 지도교수의 날인이 필요합니다.

· 지출결의서 제출처: 서면 제출(공대 8호관 306호 행정실)

· 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완료 후 증빙사진을 제출해야 합니다. 마이페이지-캡스톤디자인관리-재료비 검수관리-사진 업로드 후 신청 

 구입한 재료의 내용 및 수량이 확인될 수 있도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. 개봉 후 물품이 보이게 촬영해주세요. 

 미승인시 수정 후 다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설명회 자료 내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. 

* 여비는 산학연계 캡스톤디자인, 글로벌 캡스톤디자인만 신청가능합니다.


4. 캡스톤디자인 지원 카카오톡 채널

http://pf.kakao.com/_PvRAxb/chat

· 위 채널을 통해 기타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 


5. 문의처: 카카오톡채널, 사업단 전화(063-270-4515)


*캡스톤디자인 신청서 제출은 2024.09.20.(금) 16시까지 가능합니다.

  • 계획서_양식.hwp (148.5 KB)
  • 산학연계 캡스톤디자인 과제 협약서.hwp (184.0 KB)
  •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
    • 최신순
    • 과거순
  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