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혁신의 핵심
신청서는 별도의 첨부 파일로 업로드 되어 있지 않습니다.
※홈페이지에 신청 정보를 입력하고 과제 계획서 파일 첨부 후 신청해주세요.
검토 후 승인되면 신청서 출력 가능합니다!
참가신청서를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서명 또는 직인을 받아서 신청서, 계획서를 사업단으로 제출해주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.
기한 내 제출바랍니다. (※기한 엄수※)
○접수기간: 2024.09.06.(금)~09.20.(금) 16시까지
1. 지원 절차
· 링크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신청 -> 캡스톤디자인 신청 -> 신청서 제출 -> 팀등록 -> 재료비 신청 -> 재료비 심사 -> 지출결의서 제출 -> 재료 구입 -> 검수사진 업로드-> 검수사진 심사 -> 검수사진 제출
일정 | 추진내용 | 비고 |
09.06.(금) 12:00 | 캡스톤디자인 지원프로그램 설명회 운영 (온라인) | -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전체 대상 - 팀당 최소 1인 이상 참여 필수 |
09.09.(월) 12:00~14:00 | 캡스톤디자인 사전교육(온라인) * 내용: 특허정보시스템 검색 방법 교육 | - 팀당 최소 2인 이상 참여 필수 (팀 구성 전이면 우선 개인 신청바랍니다) |
09.06.(금)~09.20.(금) | 캡스톤디자인 지원신청서 및 계획서 접수 | - 링크사업단 홈페이지 등록(캡스톤디자인 온라인 신청) *팀장 및 팀원 모두 사업단 홈페이지 가입하셔야 합니다. - 제출방법 : * 사업단 홈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 신청정보 입력 후 승인되면 참가신청서 출력하여 지도교수님 서명 또는 직인을 받아 신청서, 계획서 원본 직접 제출 * 제출처 : 공대8호관 306호(링크사업단 행정실) |
09.24.(화)~12.05.(목) | 캡스톤디자인 실험실습비 신청 (4인 미만 팀은 지원금의 50% 지원) | - 재료비 신청은 팀당 3회까지 가능 - 1회 신청 시 1구매업체 구매 가능 - 결의서 제출일 : 매주 화/목요일 16시까지 (※ 지정일에 한하여 오프라인 제출만 가능) |
10.23.(수)~10.30.(수) | 중간보고서 접수 | -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업로드(홈페이지 업로드) ※ 중간보고서 표지 출력하여 지도교수 님 서명 또는 직인 필수 - 제출방법 : 오프라인 or 온라인 * 오프라인 제출처 : 공대8호관 306호(링크사업단 행정실) * 온라인 제출처 : 링크사업단 홈페이지 업로드 |
11.04.(월)~11.15.(금) | -예산 증액 신청서 제출 1) 전공기반/다학제 융복합 캡스톤디자인: 최대 30만원 2) 산학연계 캡스톤디자인: 최대 150만원 (4인 미만 팀은 최대 50% 지원) | -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- 제출방법 : 오프라인 or 온라인 * 오프라인 제출처 : 공대8호관 306호(링크사업단 행정실) * 온라인 제출처 : 링크사업단 카카오톡 채널 ( ※필수!! pdf 파일로 제출) - 내부 심사 후 승인 |
12.16.(월)~12.20.(금) | 결과보고서 접수 | -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(홈페이지 업로드) ※ 결과보고서 표지 출력하여 지도교수 님 서명 또는 직인 필수 - 제출방법 : 오프라인 or 온라인 * 오프라인 제출처 : 공대8호관 306호(링크사업단 행정실) * 온라인 제출처 : 링크사업단 홈페이지 업로드 |
**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는 추후에 공지 예정
2. 지원 일정
*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3. 재료비 신청 방법
· https://youtu.be/_2lVIc2Ovw4
· 재료비 신청 방법 및 메뉴 설명은 위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캡스톤디자인 설명회에서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입니다., 공지와 동영상이 다른 부분들이 있다면, 공지를 참고해주세요.)
· 지정일만 결의서 제출 가능하며 지출결의서 제출은 화, 목(공휴일 제외) 10시~11시, 13시~16시에만 가능합니다.
· 재료비 지출은 "신청->심사->승인->지출결의서 제출->결제"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
· 결제는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매주 화, 목에만 진행됩니다.(예시: 지출결의서 월요일 제출->반려)
· 결제는 제출 순에 따라 처리되기 때문에 화, 목에 지출결의서를 제출하면 앞서 제출한 결제 건의 양에 따라 당일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· 4인 미만 팀(2~3인팀)은 지원금의 50% 지원
· 참여학과 1인+비참여학과 팀 지원 불가
· 예산 증액 신청서 제출 시 내부 심사 후 전공기반 및 다학제 융복합 30만원, 산학연계 및 글로벌 150만원 추가 지원(4인 미만 팀은 최대 50% 지원)
· 영상에서 설명하는 내용과 본 공지사항에서 차이가 있는 부분은 본 공지사항의 내용에 따라 진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· 재료비 신청 후 심사가 완료되면 '지출결의서'를 사업단으로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. 지출결의서에는 팀장과 지도교수의 날인이 필요합니다.
· 지출결의서 제출처: 서면 제출(공대 8호관 306호 행정실)
· 캡스톤디자인 재료 구매 완료 후 증빙사진을 제출해야 합니다. 마이페이지-캡스톤디자인관리-재료비 검수관리-사진 업로드 후 신청
구입한 재료의 내용 및 수량이 확인될 수 있도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. 개봉 후 물품이 보이게 촬영해주세요.
미승인시 수정 후 다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설명회 자료 내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.
* 여비는 산학연계 캡스톤디자인, 글로벌 캡스톤디자인만 신청가능합니다.
4. 캡스톤디자인 지원 카카오톡 채널
http://pf.kakao.com/_PvRAxb/chat
· 위 채널을 통해 기타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5. 문의처: 카카오톡채널, 사업단 전화(063-270-4515)
*캡스톤디자인 신청서 제출은 2024.09.20.(금) 16시까지 가능합니다.